시티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티힐아카데미는 마태복음 5:14의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위에 있는 동네(City on a Hill)가 숨기우지 못할 것이요’ 의 말씀에서
이름 지어졌습니다.



아이들을 키우다 보면 갈수록 어두워지는 사회와 문화가 아이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는 않을까 하는 두려움을 만나게 됩니다. 건강하고 안전한 세상을 다음 세대에게 물려주고 싶은 것이 부모 세대의 마음이기에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하지만 어느 시대나 어두움은 존재해왔지만 그 속에서도 하나님은 항상 사람들을 부르시고 일으키시며 역사해 오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지금 우리에게 맡겨 주신 아이들을 통해 그리고 이들을 둘러싸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축복과 후원을 통해 그분의 꿈들을 이루어 가십니다. 하나님의 축복들로 채워진 아이들이 그분의 형상을 따라 이 땅을 축복하는 자로 살아가게 하실 것입니다.


한 아이를 기르기 위해 한 마을이 필요하다는 속담과 같이 이 땅에 놀라운 생명을 가지고 태어난 아이들이 신음하며 두려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것이 아닌 이들의 삶을 축복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환경을 통해 건강하고 승리하는 삶을 살아가는 세대가 되도록 시티힐은 각 가정과 함께 서 갈 것입니다. 재 대신 화관을, 근심대신 찬송의 옷을 입혀 주시는 하나님의 손길이 다음 세대와 각 가정 가운데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시티힐아카데미 유경화

Sarah YooHeadmaster of CityHill Academy